반응형

2023 수험생 할인
2023 수험생 할인

드디어 11월 17일 2023년을 향한 2022년의 대입 수학능력시험이 끝이 났습니다. 그동안 고생하신 수험생 여러분들이 노고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최대한 수험표를 지참 할시에 혜택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눈에 보기 쉽도록 정리해봤습니다.

1. 항공사 할인

① 제주항공

▶ 혜택 : 탑승일 기준 내년 2월 18일까지 국내선 모든 노선 운임에 한하여 수험생 및 동반자 1인 20% 할인 적용.

▶ 사용방법 : 항공권 예매는 다음 달 15일까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웹에서 가능하고 온라인 회원가입 후 예약 과정에서 신분할인 선택 후 인증 과정에서 할인 코드에 수험생 할인과 동반자 할인을 선택하면 된다.

(탑승 당일 수험표 지참)

 

② 티웨이 항공

▶ 혜택 :  2월 18일까지 국내선 모든 일반 운임 25% 할인, 국제선 일반 및 스마트 운임 7% 할인 적용.(인천~시드니 노선은 5% 할인) -단 연말연시 및 설 연휴기간 제외, 왕복 운임권에 한하여 적용 가능.

▶ 사용방법 : 1월 31일까지 예약 예매 시 항공권 운임 종류 중 국내선은 일반 운임 국제선은 일반 및 스마트 운임 선택 후 탑승자 정보 입력 중 2023 수능 할인 선택하면 된다.

(탑승 당일 수험표 지참)

2023 수험생 할인2023 수험생 할인2023 수험생 할인
2023 수험생 할인

 

 

 

 

2. 놀이공원 할인

① 에버랜드

혜택 : 12월 31일까지 자유이용권을 최대 52%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한다.

▶ 사용방법 : 수험표, 수능 원서 접수증, 수시 합격증, 논술 수험표 등을 제시하면 된다.

2023 수험생 할인2023 수험생 할인
2023 수험생 할인

3. 영화

① CGV

▶ 이벤트 진행 기간 및 이벤트 대상 : 12월 13일까지 수험생을 포함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함.

▶ 이벤트 내용 및 혜택 : cgv모바일 앱을 통해 '작전명:미션 1117' 이벤트에 참여 시 일반 2D 영화 7천 원 쿠폰과 매점 콤보 50%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찾아라 코드넘버' 이벤트를 통해서는 선착순 10만 명의 청소년들에게 탄산 무료 쿠폰과 영화 동감 1+1 관람쿠폰을 선물한다. 

 

4. 문화

 세종 문화 회관

▶ 혜택 : 연말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 금액을 40% 할인 혜택 제공한다.

▶ 사용방법 : 수험표 지참해서 내방하면 가능하다.

 

② 빛의 벙커, 빛의 시어터

▶ 혜택 : 12월 31일까지 최대 4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사용방법 : 수험표와 신분증을 함께 제시하면 된다.

 

③ 태백시 365 세이프타운 

▶ 혜택 : 12월 말까지 수험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각종 재난에 대비할 수 있는 안전체험 시설이다.

▶ 사용방법 : 수험표 지참 시 가능하다.

 

④ 영월 동강시스타

▶ 혜택 : 2023년 2월까지 수험생은 객실 80% 할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고 식음료는 수험생 포함 4인까지 10% 할인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 사용방법 : 동강 시스타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체크인 시 수험표를 지참하면 된다.

2023 수험생 할인
2023 수험생 할인

이밖에도 휴대폰도 할인 행사하거나 삼성전자는 S22 모델 구매 시 버즈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많습니다.

글이 조금은 늦어서 외식업계는 11월 30일 부로 이벤트 종료된 곳이 많은데 그래도 늦지 않게 혜택 보시라고 연말까지 또는 12월까지 이벤트 진행하는 시설 위주로 포스팅해드렸습니다. 남은 한해도 잘 마무리하시고 수능 이후 결과도 만족스러우시길 기원하며 끝으로 괜찮은 정보글 링크해드리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내 통장에 잠자는 예금 확인하는 법

 

휴면 계좌 통합 조회 방법 총정리(내 계좌의 과거에 넣어두고 잊어버린 숨은돈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면계좌 통합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다양한 방법이 있고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1분이면 내가 과거에 넣어두고 몰랐던 숨어서 잠자는 내 돈들을 찾

pow14.com

통신사 미 환급금 찾는 방법

 

통신사 미 환급금 간편 조회 및 환급 받는 방법 총정리

요즘은 초등학생 이상이라면 누구나 거의 대부분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평균 1년 반에서 2년 또는 3년 주기로 스마트폰을 바꾼다거나 통신사를 이동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jop1.pow14.com

카카오톡으로 주민센터 업무보는 방법

 

카카오톡만 있으면 주민 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각종 증명서 발급이 가능합니다.(전자 민원 발

안녕하세요 우리는 갈수록 스마트하고 편한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카카오톡만 있으면 주민센터에 방문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각종 증명서 발급이 가능한 방법을 소개해드

jop1.pow14.com

카드포인트 현금화 하는 방법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및 현금화 방법 총정리(여신금융협회)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드 포인트를 보다 쉽게 정리하고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들어서 다들 재테크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가장 기본적인 재테크는 숨은 혹은 놓치

jop1.pow14.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